[손해배상민사소송] 민사변호사 조력으로 승용차에 부딪힌 의뢰인 손해배상금 수천만 원 받음

결과 승소

조회수 17

[손해배상민사소송] 민사변호사 조력으로 승용차에 부딪힌 의뢰인 손해배상금 수천만 원 받음

손해배상민사소송 통해 치료비 받고자 하는 의뢰인

본 사건의 의뢰인은 법무법인 대륜의 민사변호사와 함께 손해배상민사소송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의뢰인이 농기계를 타고 가다가 승용차와 충돌하여 상해를 입었기 때문입니다.

의뢰인은 이 사고로 전신에 상해를 입고 22일 간 병원에 입원해 있어야 했습니다.

이에 의뢰인은 승용차 운전자의 보험사를 상대로 손해배상민사소송을 하고자 합니다.

민사변호사 “운전자 과실로 농기계와 부딪혀”

법무법인 대륜은 의뢰인과 면밀한 논의를 통하여 민사변호사를 비롯하여 3명의 전담팀을 구성하여 손해배상민사소송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 승용차 운전자가 2차선에서 달리던 중 운전자 과실로 농기계와 부딪혔다는 점

■ 원고는 이 사고로 인하여 척골 몸통, 요골 몸통, 비골 골절 및 뇌손상 등의 상해를 입었다는 점

■ 원고는 이로 인해 22일 간 병원에서 치료를 받아 치료비, 약제비 등을 지출하였다는 점

민사변호사 팀은 피고는 승용차 차량의 보험사로서 원고의 상해로 인해 발생한 손해를 배상할 의무가 있다는 점을 강조하였습니다.

법원 원고 청구 인용…의뢰인 사실상 승!

법무법인 대륜의 의견을 받아들인 법원은 ‘피고는 원고에게 5700만 원 및 지연손해금을 지급하라’고 결론을 내렸습니다.

의뢰인은 손해배상민사소송에 승소하여 치료비 등을 청구할 수 있었습니다. 민사변호사 팀이 보험사에 대해 원고의 상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다는 점을 분명히 하였기 때문입니다.

만약 위와 같이 손해배상민사소송이 필요하신 분은 법무법인 대륜에서 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상황별 전문변호사 TIP

민사전문변호사의 다양한 법률 지식과 정보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