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사례
빵집을 운영하는 의뢰인은 규모는 작지만, 동네 맛집으로 소문나 다른 지역에서 빵을 사러 오는 사람들이 생길 만큼 성실히 가게를 키워갔습니다.
그러나 옆 동네의 다른 빵집에서 상호가 유사한 것을 들어 상호금지 손해배상 민사소송을 제기했습니다.
이에 손해배상 민사소송 승소사례를 많은 축적한 법무법인 대륜 평택민사전문변호사에게 조력을 요청하셨습니다.
법무법인 대륜은 의뢰인과의 면밀한 법률상담을 통해 상호금지 손해배상 민사소송 경험이 풍부한 3인 이상 전문가로 이뤄진 평택민사전문변호사 팀을 구성하였습니다.
■ 원고와 피고 가게 사이의 거리는 차로 1시간이 걸리는 전혀 다른 행정 구역임
■ 피고의 가게 상호로 쓰인 단어는 지명과 명사이기에 식별력이 높지 않음
■ 서로 주력으로 밀고 있는 분야가 다름으로 일반으로하여금 오해를 불러일으킬 만큼의 유사성이 현저히 낮음
평택민사전문변호사 팀은 원고가 해당 소송에 휘말리면서 가게 영업에 지대한 손실을 끼친 점등 정신적 고통을 주장하며 손해배상청구 기각을 호소했습니다.
법원은 법무법인 대륜의 평택민사전문변호사 팀의 주장을 받아들여 원고의 청구를 기각했습니다.
의뢰인은 가게를 운영하며 처음 겪는 일에 너무 힘들었지만, 변호사님들의 조력으로 무사히 헤쳐 나갈 수 있었음에 감사 인사를 하셨습니다.
대륜 평택민사전문변호사는 풍부한 손해배상 민사소송 경험을 갖추고 있습니다.
승소 경험을 토대로 의뢰인의 사건에 접근하여 최적의 솔루션을 제시하기에 관련하여 곤란을 겪고 계신다면 법무법인 대륜의 평택사무소에 방문하여 상담받아 보시길 바랍니다.
방문상담예약접수
법률고민이 있다면 가까운 사무소에서 손해배상 · 민사전문변호사와 상담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