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사례
대륜에 민사소송상담을 요청해 주신 의뢰인은 아르바이트를 그만두고 가게 측과 갈등을 빚었다고 합니다.
의뢰인은 적법하게 퇴직 의사를 밝혀 그만두었으나, 가게 측은 의뢰인으로 인해 손실이 발생했다며 소송을 제기하였습니다.
억울한 마음이 컸던 의뢰인은 법무법인 대륜 손해배상변호사와 함께 민사소송상담을 진행해 해결방안을 찾기로 했습니다.
법무법인 대륜은 의뢰인과의 면밀한 민사소송상담을 통해 손해배상소송 사건 경험이 풍부한 3인 이상의 전문가로 이뤄진 전문변호사팀을 구성하였습니다.
■ 피고는 원고에 30일 이전부터 퇴직 의사를 밝혀왔음
■ 원고는 피고로 인해 손실이 발생했다고 주장하나 이는 사실이 아니었음
■ 피고는 원고의 소송 제기로 정신적, 신체적으로 큰 피해를 입게 되었음
손해배상변호사 팀은 민사소송상담을 진행해 원고의 주장에 거짓이 있음을 밝혀냈습니다. 이어 변호사팀은 피고는 계약서에 명시된 것처럼 30일 이전에 퇴직 의사를 밝혔음을 강조했습니다.
법원은 법무법인 대륜의 주장을 받아들여 “원고의 피고에 대한 청구를 모두 기각한다”는 판결을 내렸습니다.
적법한 절차에 따라 퇴직 의사를 밝혔던 의뢰인은 가게 측으로부터 손해배상소송을 당하자 힘든 나날을 보내야했습니다.
다행히 대륜 손해배상변호사의 조력으로 원고 청구를 기각 받을 수 있었습니다.
방문상담예약접수
법률고민이 있다면 가까운 사무소에서 손해배상 · 민사전문변호사와 상담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