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사례
손해배상소송을 당한 의뢰인은 평소 동생과 사이가 좋지 않아 서로에 대한 감정이 좋지 않은 상황이었습니다.
어느 날 의뢰인과 동생은 언쟁을 벌이다 동생의 언성이 점점 높아짐을 참지 못하고 경찰에 신고하게 됩니다.
동생은 이 사건으로 자신이 정신적 피해를 받았다고 주장하며 의뢰인에게 손해배상소송을 걸었습니다.
생각지도 못한 일로 손해배상소송을 당한 의뢰인은 대응 방법을 알고 싶어 대륜의 민사소송변호사를 찾아와 상담을 받아보셨습니다.
대륜의 민사소송변호사는 의뢰인에서 들은 상담 내용과 의뢰인이 주장한 내용에 상이함에 집중했습니다.
■ 원고는 피고를 어렸을 적부터 세뇌하고 억압하고 자신의 말을 듣지 않는 것을 용납하지 못함
■ 의뢰인이 경찰에 신고한 일은 상호 분리만 진행하고 현장 종결되어 불법행위로 볼 수 없음
■ 원고는 이 사건 이후 의뢰인이 부모님 댁에 들어가지 못하도록 집 비밀번호를 바꾸기도 함
대륜의 민사소송변호사는 이처럼 평소 원고의 행동을 근거로 들어 이번 사건은 손해배상소송까지 동원하여 피고를 학대하고 있는 것이라 주장하였습니다.
법원은 대륜 변호사의 주장을 받아들여 “원고의 청구를 기각한다. 소송비용은 원고가 부담한다”라는 판결을 내렸습니다.
대륜의 변호사는 의뢰인과의 상담을 통해 원고의 손해배상소송 목적을 알아채고 그것에 적절히 대응한 것입니다.
위와 비슷한 일로 고통받고 계시다면 망설이지 마시고 대륜의 민사소송변호사를 찾아오시길 바랍니다.
방문상담예약접수
법률고민이 있다면 가까운 사무소에서 손해배상 · 민사전문변호사와 상담해보세요